고객센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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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 FAQ

FAQ

  • A

    ■ 주문취소 및 반품에 관한 규정

     

    1. 정의

    1-1. (주)세진씨아이에 주문한 국내 재고 및 수입품에 대하여 제품이 물류에서 출하되기 이전 구매의사를 철회

          하는 경우 "주문취소"라 하며, 출하 이후를 반품이라고 합니다.

    1-2. 국내에 보유하고 있어 즉시 출하 가능한 제품을 국내 재고라고 합니다. 

          단, 국내 재고 수량 이상의 주문으로 인해 수입 과정을 거친 제품은 수입품으로 분류됩니다.

    1-3. 고객의 주문 후 수입 과정을 거쳐 국내에 입고되는 제품을 수입품이라고 합니다.

    1-4. 주문취소 및 반품에 의해 발생하는 비용을 위약금이라고 합니다.

    1-5. 제품 발송 후 배송상에 발생하는 비용을 국내 운송비용이라고 합니다.

     

    2. 재고 상황에 따른 안내

    2-1. 국내 재고의 경우 주문 철회에 따른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 

          다만 반품의 경우 국내 운송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    2-2. 수입품의 경우 수입 진행이 되기 이전에는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자유로운 취소가 가능합니다. 

          하지만 이미 수입이 진행된 경우 국내 및 해외 운송료와 수입세금, 기타 제반 비용이 포함된 위약금이 

          발생합니다. 이는 통상적으로 시약 소비자가의 20%를 부담하시게 됩니다.

     

    3. 주문취소 및 반품 불가 항목

    3-1. 주문 제작(BULK, Custom Synthesis) 제품

    3-2. 제품 발송 후 2주 이상 경과된 제품

    3-3. 드라이아이스(Dryice) 제품

    3-4. 유해화학물질(유독물, 사고 대비물질 등)이거나 유해화학 물질이 포함된 제품

    3-5. 제품 외관상의 훼손(개봉, 라벨 및 포장 변형 등)이 있는 제품

    3-6. 승인 없이 반품하는 경우

    3-7. 그 외 당사에서 고지하는 반품 불가 제품

     

    4. 예외 항목 및 환불

    4-1. 하자가 있는 제품의 경우 상기 조건과 관계없이 반품이 가능합니다. 

          단, 하자의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.

    4-2. 제품 수령 당시에 파손 및 누출된 제품의 경우 상기 조건과 관계없이 반품이 가능합니다. 

          단, 제품 수령 당일에 국한되며 확인을 위한 포장상태 또는 제품에 대한 사진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.

    4-3. 하자 제품에 대한 환불 및 교환의 경우 제품의 하자, 파손, 누출 등 문제점의 확인 과정을 거쳐 최종 

          승인이 될 경우에 한합니다.

  • A

    

     

     

  • A

    


     

     

  • A

    Q: 첫 거래입니다.

    A: 먼저 거래처 등록을 부탁드립니다. 
     
    방법:
    1. 홈페이지 회원가입에 등록하세요.
    2. 고객님의 사업자등록증을 회원가입 시 첨부해 주세요 

        첨부하지 못하셨다면 help@sejinci.co.kr 메일로 전달 부탁드립니다.  
    (사업자등록증과 통장사본 필요시 관리팀(02-2655-2480)으로 전화 문의 부탁드립니다.)

  • A

    Q: 첫 주문입니다.

    A: 먼저, 거래처 등록이 필요합니다.
    거래처 등록이 완료되었다면 홈페이지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합니다.
     
    방법:
    1. 회원가입 - 거래처 등록 완료
    2. 로그인 후 제품 주문 메뉴에서 제품을 검색 후 주문을 해 주세요.
    3. 주문을 하신 후 나의 주문정보에서 주문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. (사용자의 컴퓨터 환경에 따라 주문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    4. 담당자와 통화 후 송금을 부탁드립니다. (첫 거래 시 입금 확인 후 수입이 진행됩니다.)
    5.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. 
     
    로그인 -> 제품 주문 -> 주문 -> 나의 주문정보 확인하기 -> 담당자와 통화 후 송금 -> 주문 완료
  • A


     

     

  • A

    Q: 사용자 회원입니다. 연구비 카드로 결제를 하고 싶습니다.

    A: 네 가능합니다.
     
    방법:
    홈페이지 나의 주문정보에서 미결제 금액을 담당자와 확인 후 연구비 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.
    (비회원도 주문번호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.)
     
    비회원이신 경우 help@sejinci.co.kr 또는 02-2655-248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회원 : 로그인->마이페이지->쇼핑정보->결제하기

  • A

    Q: 대금 결제를 하고 싶습니다.

    A: 네 은행(온라인) 입금이 가능합니다. 
     
    참고:
    첫 거래 판매자 고객은 주문 후 입금을 주시면 주문이 진행됩니다.
    두 번째 판매자 고객은 제품 입고 문자와 이메일을 받은 후 입금해 주시면 출하가 됩니다.
  • A

    Q: 제품 대금을 결제를 하고 싶습니다.

    A: 네, 은행(온라인) 입금 및 연구비 카드 입금이 가능합니다.
     
    은행(온라인) 결제: 
    연구비 카드 입금: 로그인 -> 주문정보 -> 결제 상태 '미결제'로 설정하고 조회 -> 선택 결제
     
    Q: 대금 결제에 대한 서류가 필요합니다.
    A: 홈페이지 증빙서류에서 필요서류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.
     
    Q: 연구비 카드로 결제를 했습니다. 제품과 함께 받은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하나요?
    A: 네, 문제없습니다. 모든 판매는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어 신고되며, 추후 카드로 결제를 하였을 경우는 국세청에서 발급 됩니다.
     
    로그인 -> 증빙서류 출력하기
     
    Q: 비회원도 출력이 가능한가요?
    A: 네, 가능합니다.
     
    주문 배송조회 -> 주문번호, 주문자 핸드폰 번호 입력 -> 증빙서류 출력
     
    Q: (주)세진씨아이 사업자등록증과 통장 사본이 필요합니다.
    A: help@sejinci.co.kr 또는 02-2655-2480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. 

  • A

    Q: 사용자 회원입니다.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? 비용은 얼마인가요?

    A: 배송은 택배로 배송되며, 무료입니다.
     
    CJ 택배 배송 조회
    (홈페이지 메인 택배 배송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)
    홈페이지: https://www.sejinci.co.kr

    하단에서 조회를 부탁드립니다.